> 뉴스&토픽스 > 뉴스

뉴스

(주)흥진티엔디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요트사업부 - 2015년도 첫 프로젝트 "센터 콘솔형 스포츠 피싱보트"

작성자 흥진T&D | 날짜 2015.02.02



2015년 첫 프로젝트

센터 콘솔형 스포츠 피싱보트 기대

 


 

 

2015년 청양의 해가 밝았습니다. 

자사 (주)흥진티엔디 요트사업부가 웅크렸던 기자재를 켜기 위해 2015년 신개발 프로젝트의 착수에 들어갔습니다.  

 

 

이번에 개발하고자 하는 선박은 스마트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호평을 받았던 18FT급 센터콘솔 보트디자인의 확장형으로 피싱보트에 포커스를 맞춘 "센터 콘솔형 스포츠 피싱보트" 컨셉의 모델입니다. 

 

-18FT 모델이 동급 선박에 비해 효과적인 공간활용과 뛰어난 기동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실제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센터 콘솔형 선박임에도 크기의 한계에서 야기되는 단점들이 있어 확장형 모델을 선정하였습니다. 

 

-23FT급 센터콘솔 피싱보트는 기존의 당사 라인업이 가졌던 클래식한 이미지에 현대적인 감각을 적절히 조화하여 새롭게 디자인된 모델로 기존의 다소 투박했던 센터콘솔 디자인에서 탈피하였으며,센터콘솔에는 비미니탑을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선미와 선수,센터콘솔,선장석등 다양한 공간에서의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실용성을 강조하였고 불필요한 부분을 과감하게 제거하였습니다. 피싱보트 시장은 국내 레저보트시장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실제ㅔ 거래도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분야로 본 피싱보트의 개발은 향후 당사의 보트라인업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을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요트사업부 야드에서는 두대의 건조가 동시에 진행 되고있습니다. 약5개월의 건조기간이 예상되며 기존의 라인업과 또 다른 느낌의 센터콘솔 피싱보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